진짜...........................개개개개개개ㅏ맛없다 진심 이거 심지어 마넌정도함
팝업하길래 먹어봤는데 ...하.. 이거 개 토나와 이상한 맛남 이게 시그니쳐인것도 웃김......
차라리 길감자먹을걸.. 그것도 팝업하던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