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44
조회: 194
추천: 0
데벤으로 검마 4페 이거 대체 어케 하는거냐부캐 데벤 2억 찍어서 유챔 밀어주고 있는데 그냥 숨이 턱 막히네
딜찍이라 그냥 잡긴 했는데 옛날 최소컷처럼 검마 4페 30분씩 패야 했으면 데벤으로는 데카 100개있어도 못하겠는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