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데벤 2억 찍어서 유챔 밀어주고 있는데 그냥 숨이 턱 막히네
딜찍이라 그냥 잡긴 했는데 옛날 최소컷처럼 검마 4페 30분씩 패야 했으면 데벤으로는 데카 100개있어도 못하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