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29
조회: 97
추천: 0
구조개선패치vs리5대중화뭐가 더 빠를까?
데슬 일리움 마냥 리레 4안에 극딜 못 터는 직업 꽤 많아서 고쳐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굴러가는 거 보니 솔직히 고쳐줄 거 깉진 않고 그냥 리 5가 대중화되서 묻혀가는게 빠르겠단 생각이 막 들더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