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빠를까?

데슬 일리움 마냥 리레 4안에 극딜 못 터는 직업 꽤 많아서 고쳐줬으면 좋겠는데, 요즘 굴러가는 거 보니 솔직히 고쳐줄 거 깉진 않고

그냥 리 5가 대중화되서 묻혀가는게 빠르겠단 생각이 막 들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