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28
조회: 120
추천: 0
스카니아 옮길까 고민중인 유저 따끔한 일침 부탁드림다안녕하세요 크로아에서 스펙업 아예 하는법 모르고 코디만 하는 유저입니다
이촌향도마냥 다 스카니아로 떠나고 시골될까봐 코디 하느라고 헤비하게 사놨는데 나도 옮길 수 있을 때 옮겨야 하나 싶네요 스카니아 비제이도 많고 1섭이라 가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때문에 비제이랑 엮일 일도 없으면서 아이디 새로 팔까 고민입니다 옮기고 싶은데 옮기기 아까운 이 마음 정신차리라고 따끔한 봉침 부탁드립니다
EXP
344
(44%)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