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35
조회: 15,138
추천: 26
원래 듄켈이 이리 x같나여?잠깐 딜에 집중하면 바로 스턴에 스나이핑 박아버리넹........
개객 배율은 세렌 노말도 솔플가능으로 나오는데 좀 더 사리면서 해야하는짘ㅋㅋㅋㅋ 담주부턴 진듄더루윌 전부 하드로 가나했는뎀 지금처럼이면 듄때문에 안될듯.... 체감상 하드진힐라보다 더 어렵.............
심심해서 와봤는데 인장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롤점검중] 씹덕노래는 관심없으니까 니혼자들어라 제발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이순] 지듣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