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51
조회: 12,262
추천: 43
메뉴비 노말 세렌까지 각 보스 느낀점전체적으로 150~185% 사이로 잡았슴
직업은 보마로했슴 스우 : 뽀뽀딜하면서 뒤로가면 되는 샌드백 데미안 : 뽀뽀딜하면서 좀 더 뒤로갔다가 칼 위치좀 빼주고 피할거 피하고 하늘 날면 구경하면 되는 샌드백 가끔 재단풀다 칼이 때리면 화남 더스크 : 똥싸는 샌드백 가엔슬 : 머리쓰게하는 존나 단단한 샌드백 윌 : 뽀뽀딜하면서 뒤로가면 되는 샌드백 2개가 갑자기 벌크업해서 후두려까는데 결국 샌드백이었음 루시드 : 잡몹이 본체임 듄켈 : 착지지점에 스턴깔고 밀친다음에 바닥장판 터트리면서 활맞춰 죽여버리냐 뛰발롬 정정당당히 1대1로 싸우자 진힐라 : 한번 삐끗하면 로비로 보내버리는 미친할머니 바인드 걸었는데 똥은 왜나옴? 그래도 듄켈보다 나앗슴 카이 : 이 재밌는걸 할배들만했었슴? 메이린 : 쉽고 재밌고 야함 세렌 : 엎드리기만 하면 다피해지는 호구인줄 알았는데 여명 들어가고 보니 봐주고 있는거였음 검마 : 이제 해야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