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1:09
조회: 228
추천: 0
우리나라가 가장 무개념으로 많이 쓰는단어!!인지조차 아예 못하고 잘못 남발하는 단어:
"이빨" 이빨보이지마라, 이빨 닦아라, 이빨치료해라, 이빨에 뭐 꼈다 등등.. 이빨은 짐승한테나 칭하는 단어지 사람한텐 이 or 치아임! 치과에서도 전문직 분들이 이, 치아 치료 언급하지 무개념으로 이빨이라고 언급안함!! 이빨닦는다 x 이 닦는다 and 양치한다 o 누가 자신한테 이빨 어쩌고 하면 내가 짐승색히냐? 하면서 바로잡으셈! 그 단어 쓰는 사람들은 사람한테 이빨쓰는거 아닌걸 모르거나 or 얼핏 들어봤지만 무의식으로 인지 자체를 아예 못하는 상태거나 두 부류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