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08-29 00:36
조회: 981
추천: 0
첨부파일
초보헌터 세린 ㅠ_ㅠ 드디어 바사루모스 솔로헌팅완료안녕하세요 초보헌터 세린입니다.
. 완전 감동이네요 오베 첫날 도스팡고 헤딩하고 다음날에서야 잡을때 만큼의 감동이 밀려옵니다.. . 드디어 통한의 바사루 모스 솔플 헌팅완료 했습니다. ㅠ_ㅠ . . 11헌렝을 오늘 찍고 만반의 준비를하고 갔는데 쿨러드링크를 안가져갔더군요 -_-;;;; . 후반에는 그냥 물약먹으면서 잡았습니다. (제길 -_ㅜ) . 후 푸르푸르 첫솔플했을때보다 더 기쁘네요... . 역시나 칼팅기기 정말 짜증나더군요 하단을 한다고 하지만.. 역시나 날개랑 머리쪽이 계속 걸리는 바람에 . 팅기기 경직후 독 <-- 이패턴 정말 짜증이 -_-후;;;;(기인베기 육질 무시 공격한다고 하지만. 느낌인지 모르겠찌만.. . 역시나 팅기는 느낌 -_-;; 쓰러져도 공격판정이 있는넘이라......3단 콤보 넣을 시간도 빠듯하더군요 ;; 하튼 정말 . 짜증나는 바바콩가 이후 짜증나는녀석이네요 ㅠ_ㅠ . 태도 업글을 위해서 암룡갑각이 나오길 바랬는데 -_-;;2개에서 끝 후 (가슴 부셨는데 -_ㅜ) . 자기 전에 한번더 잡으러 가야겠네요 후후 오늘 태도 업글하고 내일부터는 푸르푸르 솔로잉을 달려야겠습니다.. . . . 예전 바사루모스 헬프 글에 리플달아주신분들 다들 감사합니다. ㅠ_ㅠ 선배님들 덕분에 . 하단공격 연계기를 알게되었고 그것을 익히고 그 걸이용해서 바사루 모스 잡은거 같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조언주신 . "beltorchicca님, ㅇㅇ님, AnoA님, GRAM님, 열화를만드실님, 근성이없소님, 지크헌터님, 바사는찌르기님"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조언 부탁드려요 후후 오늘은 잠잘올듯 +_+ .
EXP
303,155
(72%)
/ 310,001
마비노기 영웅전
델리아 : 델난 아리샤 : 펠난 30대위주 직장인 길드 찾습니다. 좋은곳 아시면 소개좀 해주세요~~
|


헌터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