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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9-11 20:13
조회: 26,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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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심 및 슈퍼회심의 효율에 대해서회심과 슈퍼회심에 대해서
"회심이 100이 아니면 무조건 회심을 챙겨라" / "회심이 낮으면 슈회는 쓸모없다" 라는 의견이 좀 보여서 호기심에 계산을 해봤습니다. 읽기 귀찮은 분들을 위한 빠른 요약 회심 25% 미만은 회심 5%가 슈회1보다 효율이 좋다. 회심 25% 이상은 슈회가 무조건 좋다. 아무것도 착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트윈대거 하나를 끼고 훈련장 나무 기둥에 난무를 쓴 뒤, 해당 데미지값에 슈회와 회심의 기대값을 적용했습니다. 다음, 회심 적용 데미지에서 기본 데미지를 뺐습니다. 속성 데미지는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아래 표는 슈회와 회심으로 데미지가 얼마나 상승했는지 보여주는 표입니다. 슈회0, 회심0에서의 데미지는 156. ![]() 회심 25% 슈회 0일때는 슈회를 올리나 회심을 올리나 증가량이 같고 이후로는 슈회가 증가량이 높습니다. 다만 슈회가 1이라도 있으면 회심 25%에서도 슈회 올리는게 더 좋습니다. 따라서 회심률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접근하시면 됩니다. 1. 역회심을 지운다 2. 약특을 챙긴다 3. 슈회를 챙긴다 4. 이후에 슬롯이 남으면 회심을 올린다.
EXP
227,913
(71%)
/ 235,001
베니부자
파판 망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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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zruin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