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식주의 경우는 이렇게 되어있고, 호석의 경우는 옵션이 고속변형3/배고픔2에 소켓lv2 2개입니다.



스킬의 경우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마지막 통격주의 경우는 제가 선브부터 시작해서 아직 궁지주를 파밍중이라 궁지주가 있으신분들은 통격주를포함 스킬 몇개를 빼서 바꾸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도약의 경우는 제가 집중/증탄 을 띄우고 ㅇ를 눌러서 빠르게 기를채우고(모아베기 한번에 병한줄이 다차더군요)
줄벌레를 패턴때 회피하면서 바로 엑스호퍼를 쓰느라 그렇게 갔습니다.

교체서[주]에 카풀차  교체서[서]에 엑스호퍼를 넣어뒀구요. (게임 시작하고 스킬교체로 [서]로 해야 속성강화가 올라갑니다)

향응 이란스킬이 새불러오기 경단 4렙과함께면 효과가 두배라서 금방 풀피 풀스태, 공방 뻥튀기가 되더군요

그래서 모자는 향응스킬이 달린 세일러로 해뒀습니다.  

도약3가 꽤나 강한상대로는 좋은스킬이다보니 애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속성무기들은, 무기만 바꾸고 속성 만넣어주면되니 커스텀이 어렵진않습니다.
무기엔 반드시 원혼룡주를 넣어주셔야 되구요


 그럭저럭 괜찮은 효과를 주는거같습니다(마가이마가도 상대하기도좋고)

개인용이지만, 쓸만한 커스텀 같아서 올려둬봅니다(파티플레이 할때도 편해요, 집중/증탄 으로 금방차고 바로씀되서)

귀화전이 쓸모없다 생각되시고 극데미지로 가고싶다싶으시면, 무기의 원혼룡주를 다른데미지룡주로 바꾸시고


불속성의 경우는 카이저 그리브



물/빙속성의 경우는 크샤나 신발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뇌/용속성의 경우는 풍뢰합일 뚜껑/신발을 가시면 극데미지를 올리실수 있습니다(2셋으로 갈시에10%상승)

대신에,풍뢰합일을 뚜껑/신발로 끼게되면 향응스킬을 가져갈수 없으니, 그럴땐 호석을 향응스킬로 끼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