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전에 올린 디렉터의 관점 밸런스패치 내용에서 추가함

수정 및 추가된 내용은 이렇게 표시

밸패
전체 : 영웅을 교체 할때 남는 궁 충전량이 최대 25% → 15%

탱커 
둠피스트
궁을 쓸때 공중에 있는동안 초당 75의 생명력을 회복함 (자힐생김) (버프)
궁극기 비용이 16% 증가함 (궁늦게참) (너프)
(코멘트 : 궁을 도주기로만 쓰는 경우가 많다. 적이 아닌 힐팩에 궁을쓰는건 실망스러운 모습이였다.)
라마트라
생명력 100을 방어구 100으로 교체 (버프)
좌클릭 발사체 크기가 0.075m → 0.1m로 증가 (버프)
좌클릭 데미지 4.5 → 5로 증가 (버프)
(코멘트 : 기본상태의 라마트라는 쉽게 무시당한다. 탱커는 자리잡고 공간을 만들어야한다. 이렇게 하고 확인할거다)
윈스턴
테슬라 캐논(좌,우클)이 방어구 피해 감소효과를 무시함 (버프)
정커퀸
탄퍼짐이 8% 감소 (버프)
시그마
방벽 체력 회복 속도가 초당 100  85 감소 (너프)

신규영웅 : 마우가(블리즈컨때 기준 변화)
생명력의 150을 방어구 150으로 교체 (버프)
헤드 히트박스가 15% 감소 (버프)
기관포(기본/보조 발사)
좌우클 동시 발사 시 탄퍼짐 15% 감소 (버프)
좌우클 동시 발사 시 연사 속도 배율 25%0%로 감소 (?)
발당 데미지 4.55로 증가 (버프)
거리별 데미지 감소 거리 25m30m로 증가 (버프)
최대 탄알 300350으로 증가 (버프)
발사 하는 총 개수당 이속 감소 20%15%로 감소 (버프)
(ex. 좌,우클 동시 발사시 40%30%)
돌파(Shift)
솜브라의 해킹에 끊기지 않음 (버프)
받는피해 감소가 30%50%로 증가 (버프)
터질듯한 심장(E)
피흡량이 60%70%로 증가 (버프)
광전사(패시브)
피흡량이 치명타로 준 피해량의 40%50%로 증가 (버프)

딜러
솜브라
EMP(궁)의 기술 차단 시간이 1.5초 → 3초 (버프)대신 피해량이 최대생명력 30% → 25% (너프)
솔저: 76
생체장의 쿨타임이 15초 → 18초 (너프)
(코멘트 : 솔저는 7시즌에서 큰 성공을 거둠. 그래서 자힐을 통한 생존력때문에 상대하기 까다로움)
트레이서
펄스 쌍권총의 발당 피해량이 5.5 → 6 (버프)
메이
최대 탄알 150  120 감소 (너프)
토르비욘
과부화의 추가 체력 75  100 증가 (버프)

힐러
브리기테
도리깨 투척의 데미지 80  70 감소 (너프)
바티스트
생체탄 발사기의 3연발 총(좌클) 탄알을 45 → 36 (너프)
키리코
치유의 부적 투사체 속도가 초당 14m → 18m 증가 (버프) 
정화의 방울의 무적 시간 0.85초  0.65초 감소 (너프)
정화의 방울의 순간 치유량이 40 → 80 증가 (버프) 
메르시
발키리 활성화 시 지팡이가 끊기지 않음 (버프) 
└ 궁 시전 시간 동안 좌,우클이 끊겼는데 시전 시간이 삭제 됐다고 보면 됨

모바일 잘 안보여서 수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