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힐 안해서 3구간까지 고속도로 당했는데 딜러탓하고 겜끝나니까 패드립갈기고가네 ㅋㅋ 힐러가 힐해주면서 서포팅해야 딜러가 앞에 나가서 싸우는건 기본 아닌가? 나 뿐만아니라 다른 딜,탱들도 내내 왜 힐안들어오냐고 힐하라고함 지는 지가 힐1등이라는데힐 들어오는게 없음 그래놓고 한다는말이 딜이나 잘하고 말하래 <<힐장연ㅅㄲ들 단골 적반하장 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