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상황이

라쿤은 프로퍼 들어와서 갓갓팀 되서 립 후련히 은퇴하나보다 했는데 갑자기 반로환동중이고

팔콘은 프토커 그립다 하면서 광광 우는중이고

제타는 슈가 들어갔지만 여전히 제타고

티원은 대석진이 신석진이 됬지만 그 대가로 나머지들이 이상해진거 맞음?

며칠 열심히 경기들 유튭 찾아보며 파악한 상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