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캐들은 할 줄 몰라서 브리/야타 위주로 플레이 함

플레1 뜨고 충격먹어서 야타로만 계속 패고 다닌 결과

일단 마스터5는 겨우 찍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빡세더라

내가 이제 늙어서 그런걸수도 있고 ㅜ

맵도 아직 다 모르겠고 영웅도 다 파악 안됐음

여기서 더 올라갈수 있을지는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