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50
조회: 85
추천: 0
옵치1 그마 힐러 6년 만에 복귀해서 배치 6승4패신캐들은 할 줄 몰라서 브리/야타 위주로 플레이 함
플레1 뜨고 충격먹어서 야타로만 계속 패고 다닌 결과 일단 마스터5는 겨우 찍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빡세더라 내가 이제 늙어서 그런걸수도 있고 ㅜ 맵도 아직 다 모르겠고 영웅도 다 파악 안됐음 여기서 더 올라갈수 있을지는 모르겠네
EXP
123,896
(55%)
/ 135,001
|
유로트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