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2:17
조회: 141
추천: 0
아 모이라 진짜 개싫다모이라가 팀원 플레이 훈수두는데
모이라가 정면에서 버티기 하자는거임 그래서 내가 '그럴거면 모이라 왜하냐' 하니까 어김없이 요즘 그마권에서도 나오고 어쩌구저쩌구 캐릭 성능이 아니라 어케 쓰는지가 중요한건데 레킹볼 받이치기 하고싶었으면 미즈키를 하던가...
EXP
145,853
(43%)
/ 160,001
힐러 안해요.
|
꽃잎클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