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라가 팀원 플레이 훈수두는데
모이라가 정면에서 버티기 하자는거임

그래서 내가 '그럴거면 모이라 왜하냐' 하니까
어김없이 요즘 그마권에서도 나오고 어쩌구저쩌구

캐릭 성능이 아니라 어케 쓰는지가 중요한건데
레킹볼 받이치기 하고싶었으면 미즈키를 하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