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 날짜가 6월14일 ? 이고 7일 안에 수령후면 된다고 해서

받기 안누르고 있었는데..

어느새 23일 인거 보고 깜놀해서 수령할려고 했는데..

이미 목록은 없고.. 내가 이걸 이미 수령을 받았는지

아니면 날려먹은건지 기억이 ㅎ 안나네요.

날짜 개념이 없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