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으로 두번 매칭 되었음

그분은 두번 매칭을 되면서

우리팀 한테 패배를 함. 

ㅎ 매칭 팀빨 이렇게 하소연을 하고

그리고 세번째 같은팀 됨

그리고 그분이  저랑 같은팀 된거 보고

ㅎ 이제 이겼네 라고 발언함.

지면 X  된다 생각들어서 개 빡겜해서

겨우 이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