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빠대긴 한데 mitsuha 쟤는 중간난입도 아니고 처음부터 겜을 했으며 

키리코로 시작해 중간에 일리아리로 변경함.

딜러 둘은 힐부족을 버티지 못하고 탈주한 애들 다음으로 들어온 중간난입임

나보고 던졌다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