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LG 썼다가 겜 접으면서 물려주고
큰 모니터로 바꾸고 올만에 옵치하는데 눈이 너무 아프고 피로감이 장난아니여서
단순히 늙어서 이제 힘든가보다 했는데
원래 쓰던 LG모니터로 하니까
배치 한번에 다 볼 정도로 쌩쌩하고 캐릭터들이 한눈에 보이더라
나노픽셀인가 뭔가 165까지 지원한대서 산거였는데
LG가 역시 최고인가... 모니터를 바꿔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