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08
조회: 54
추천: 0
아 배치 운빨 나쁘넹탱은 빠르게 해놨는데
딜러 배치 보는데 첫 게임 부터 개판 만나서 ㅋㅋ 티어 1단계 깍아 먹고 시작해서 2티어는 낮은 상태라 2번 연속 노데스 개 양학 하고 3번째엔 그렇게 양학 하면 안되 하고 개 던지는 토르비온 붙여 주넹..ㅎㅎ 그럼에도 시메로 광자랑 TP센스로 1명 없이 해도 어찌 저찌 쟁탈 한개는 먹었는데 다음에는 입구 자체가 좁은 맵이라 안 되넹..
EXP
7,242
(80%)
/ 7,401
|
선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