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빠대돌려서 바로 시온 픽한다음에 딜러분한테 양보해줌

그럼 너무 고맙다고 얘기하더라
ㅋㅋㅋㅋㅋㅋ

난 시온 안하는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