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09
조회: 129
추천: 0
이번 초월은 패스..그냥 요아소비 콜라보인가 그거나 사야겠어...
가격에 비해 먼가 아쉽고..난 항마력이 딸려서 헬로키티 콜라보도 안샀어서..이런류 스킨은 안맞는거같어
아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