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읽어봐도 무식한 머리로는 이해가 되질않네요..;;

pc방도 보면 fps 전용자리라고 하면서 144hz를 구성하는거 같은데

현재 제 사양이

제온 E3-1231 v3

970 슈젯 4gb

램 단일 8기가

인데 뭐가 많이 틀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