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4-03 16:20
조회: 2,543
추천: 0
144hz 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글 읽어봐도 무식한 머리로는 이해가 되질않네요..;; pc방도 보면 fps 전용자리라고 하면서 144hz를 구성하는거 같은데 현재 제 사양이 제온 E3-1231 v3 970 슈젯 4gb 램 단일 8기가 인데 뭐가 많이 틀린가요?
EXP
112,608
(10%)
/ 135,001
|
고민하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