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정원이 정해져 있는데 다 잘보면 안 됨. 그럼 변별력 조절 실패 했다고 뉴스에서 엄청 언급함

다들 노력한만큼 나오길..

그나저나 럽폭도가 뭔지 알려 주는 사람은 왜 아무도 없는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