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00:00 Lv.8 (고정 팀)
04:11 Lv.9 (3속성 한정)
05:57 Lv.10

[Lv.8]

초환생 토르, 웨딩 파넬라, 웨딩 제라, 빛속성 코튼, 환생 초선 / 초환생 토르

※ 고정팀 구성입니다.

1층 / 오우쥬: 2턴간 각성 무효를 사용하고 가장 왼쪽과 오른쪽 1열을 회복과 방해로, 두번째 왼쪽과 오른쪽 1열을 나무로, 나머지를 불&물&빛&어둠으로 변환합니다.

각성 무효는 초선으로 풀어줄 수 있고, 2층에서 초선을 한번 더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첫 턴을 그냥 맞아서 버텨준 후 배수 발동해서 넘어갑니다.

2층 / 에녹: 75% 근성에 3턴간 회복을 지울 수 없게 합니다. 지울 수 없는 드랍 패턴은 초선으로 회복 가능하고, 빛드랍 부족할 경우 드랍 정리해서 모아주면서 넘어가주면 됩니다.

토르를 사용한다면 한방에 넘어갈 수도 있긴 한데 근성을 갖고 있기도 하고, 근성 컷 자체가 다른 몬스터들에 비해 낮은 편이라 천천히 근성 먼저 제거 해준 뒤에 다시 드랍 모아주면서 넘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3층 / 두르가: 75% 근성에 5백만 이상의 대미지를 흡수합니다. 4턴짜리 리더와 프렌 바인드는 초환생 토르에 바면이 있어서 해제 가능합니다.

HP가 99% 이하일 경우에는 행동 패턴으로 2턴이 주어지기 때문에 드랍이 모자랄 경우에는 한 턴 드랍 정리 후에 넘어가면 됩니다.

추가타를 포함한 딜이 가능한 상황일때 토르와 파넬라 사용 후 추가타+배수 처리 해주빈다.

4층 / 케프리: 3턴간 3백만 이상의 대미지를 흡수합니다. 이전 층에 파넬라를 쓰고 두르가를 한번에 잡는데 성공했다면 파넬라의 대미지 흡수 무효 기믹이 아직 남아있을거라 배수 발동해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드랍 모자랄 경우 빛코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5층 / 어나더 스타 저스티스: 3천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하고 두번째와 네번째 1행씩을 폭탄으로 바꾸는 기믹을 사용합니다.

웨딩 제라에 판갈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웨딩 제라 사용 후 관통 처리 해줍니다.

[Lv.9]

고죠 (리쿠우), 제우스&헤라 (리쿠우), 스토리 사쿠야 (리쿠우), 극성 칼리, 슬라임 Lv.99 (아방의 서) / 고죠

※ 극성 칼리와 프렌 고죠는 1층에서 턴감 맞으면 어시 스킬이 올라와버릴 수 있어서 다른 스킬을 어시스트 해주지 않았습니다.
※ 슬라임 Lv.99는 4스부 이상의 불/물이나 물/불 속성의 몬스터로 대체 가능합니다.
※ 슬라임 Lv.99에 어시스트한 아방의 서는 3층에서 사용 가능한 2턴감 무기로 대체 가능합니다. 단, 스킬부스트가 없을 경우 뱃지를 스킬 부스트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1층 / 환생 이퍼: 50% 초근성에 5턴밀과 99% 그라비티를 사용하고, 불&물&나무를 지울 수 없게 하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이후 HP가 50% 이상일 경우 불&물&나무&회복 판갈이 사용 후 불&물&나무를 지울 수 없게 하고 회복력을 반감하며 10만의 대미지를 사용합니다.

HP가 50% 이하로 내려갈 경우, 빛&어둠&회복 판갈이 후 빛&어둠 흡수와 대미지 → 불&물&나무&회복 판갈이 후 불&물&나무를 지울 수 없게 하고 대미지 → 불&물&회복 판갈이 후 불&물&나무를 지울 수 없게 하고 대미지 → 물&회복 판갈이 후 불&물&나무를 지울 수 없게 하고 대미지 → 모든 드랍을 물로 바꾼 후 불&물&나무를 지울 수 없게 하고 대미지 → 전멸기 순서로 패턴이 진행됩니다.

영상의 파티 기준으로는 그라비티로 초근성 제거한 후 고죠 스킬 이용해서 넘어갔습니다.

2층 / 에나: 99% 근성을 갖고 있고 5속성 드랍을 지울 수 없게 한 뒤 1천만 이상의 공격을 무효화 합니다.

그 다음 턴에서 8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는데 9콤보 이상에 성공해서 근성을 제거할 경우 무작위의 속성 하나를 방해로 변환하며 32400의 대미지를 준 후 모든 드랍을 잠그며, 8콤보 이하로 공격해서 근성을 제거하지 못할 경우 전멸기가 날아오는 구조를 갖고 있습니다.

지울 수 없는 드랍 해제가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층은 아니기 때문에 통상적인 패턴처럼 한 턴 버티고, 9콤보 이상 발동해준 뒤 관통 처리 해줘도 무방합니다. 영상의 파티 기준으로는 극성 칼리로 지울 수 없는 드랍 해제한 뒤 고죠 스킬 이용해서 관통 처리 해줬습니다.

3층 / 초환생 브리트라: 50% 초근성에 초암흑 뒷구 디버프를 사용하고 120% 그라비티를 사용합니다.

HP가 50% 이상일 경우 최하단 1행을 어둠으로 바꾼 뒤 대미지를 주거나 회복력을 반감한 뒤 대미지를 주는 패턴을 사용하고, HP가 50% 이하일 경우 5천만 이상의 대미지 무효화&인핸스&나무, 어둠 15개씩 생성 패턴과 10턴간 뒷구 없음&모든 드랍 잠금&대미지 패턴을 사용하고 통상 패턴을 사용합니다.

전체적으로 들어오는 대미지도 아프고 패턴도 귀찮은 편이라 장기전보다는 가급적이면 한번에 잡는 쪽을 추천드리고, 영상 파티 기준으로는 2턴감 사용 후 다시 올라온 제헤라와 사쿠야 사용해서 초근성 제거한 뒤 고죠 스킬 사용해서 넘어갔습니다.

[Lv.10]

리체 키티 (메닛 무기), 스토리 사쿠야 (샤나오), 목속성 제로그 CORE (루드라의 카드), 후시구로 메구미 (유크스 무기), 초환생 라파엘 (라이더 벨트 사이클로드) / 수영복 마리엘 (술식전개의 진)

※ 목제로그는 대미지 무효 관통 때문에 들어갔는데 리체 키티에 이미 관통 액티브도 같이 붙어있어서 다른 몬스터 들어가도 큰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1층 / 테티스: 50% 근성에 5턴밀 사용 후 3천만 이상의 대미지를 흡수합니다.

흡수는 5턴간 사용하고 회복을 물로 바꾸는 패턴이 있어서 버티고 넘어갈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5턴이 지나면 대미지 격감과 함께 인핸스 패턴을 사용합니다.

영상 파티 기준으로는 대미지 흡수 무효 스킬 사용하고 한번에 넘어갔습니다.

2층 / 네프티스: 50% 근성에 1턴간 각성 스킬을 무효화하고 1턴짜리 초암흑을 각 가로줄마다 3개씩 지그재그 형태로 사용합니다.

이후 적의 체력이 50% 이상일 경우 악마 타입에게 99턴 바인드를 사용한 뒤 모든 드랍을 독으로 변환하며 대미지를 주고, 적의 체력이 50% 이하일 경우 인핸스와 함께 대미지 격감 패턴을 사용합니다.

각성 무효는 가급적이면 해제해주는게 좋고, 초암흑 드랍 위치가 성가신 편이라 학원 발레리아 같은 드랍 리프레시 스킬 하나 가져가서 드랍 판을 바꿔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영상 파티 기준으로는 각무 해제하고 첫 패턴을 무적 스킬로 버텨준 후 여름 시즌 마리엘 판갈이 이용해서 넘어갔습니다.

3층 / 환생 항삼세명왕: 50% 근성에 불&빛&어둠을 흡수하고 5천만 이상의 대미지를 흡수합니다.

이후 11턴째에 확정 전멸기 사용이기 때문에 파티에 따라서는 속성 흡수를 무효화하는 스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영상 파티 기준으로는 리체 키티에 속성 흡수 무효와 대미지 무효 관통이 모두 있어서 사용하고 넘어갔습니다.

4층 / 초환생 안드로메다: 20% 근성에 150% 그라비티를 사용한 뒤 물드랍을 3개 생성합니다.

전멸기 컷이 20% 이하라 특히 주의가 필요하고, 15번째 턴에 확정 전멸기를 사용합니다.

HP가 55억으로 다른 층들보다 높은 편이기 때문에 그 점 유념하셔서 딜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영상 파티 기준으로는 대미지 상한 개방 서브들 이용해서 넘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