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천인을 받는 디코는 걸러라
추천인이 왜 필요하겠냐? 다단계도 아니고? 다 지들 좋으려고 너네 끌여들이는 것임.
특히 제목은 팰월드 얘기 해놓고 디코 홍보하면 2배로 악질이라 볼 수 있다.

2. 매너가 있을리 없다
팰월드 인벤에서 자기 사설서버 홍보하는 애들이 규칙을 지킬 것 같음?
지들도 남 규칙 안지키는데 ㅋㅋ 그리고 그런 내로남불식 규칙 아래 넌 피곤해질 것임


3. 어떻게 거르는가.
ㄴ 걍 디코 링크 준다? 거르셈
1대1이면 몰라도 다인 커뮤면 피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