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호시마치의 생일이자 데뷔날입니다.

뮤지션 성향이 확고한 스이세이인만큼 라이브가 기대되는 멤버인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많은 것을 보여줬습니다.

신데렐라(사실 영문이 왜 SheenderellaDay 인지는 저도 잘 모름 ㅋㅋ;;) 라는 
라이브 테마처럼 장엄한 시계탑 앞에서 등장하는 모습을 시작으로 
여심 폭격기 자태를 뽐내면서 monster를 불렀습니다.

그동안 여러 홀로멤 라이브를 봐왔지만 스테이지부터 사비를 때려박았구나 싶은 느낌을 간만에 받았습니다.
무대장치부터 자막이 나오는 위치도 센스 있었고, 
카메라 감독도 사비로 별도 채용, 카메라 워킹부터 줌인 줌 아웃 솜씨가 보통이 아니였음.
라이브에 돈을 아낌없이 때려박았다는 느낌이 나네요.

이후 신데렐라의 무도회 장면처럼 안무가들과 함께 댄스를 추는데...자태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ㅠㅠ
여자였으면 반했을듯.

두 번째 곡은 레퀴엠.

두 번째 노래가 끝나고 MC 파트에서는 오늘 라이브에서 자신이 뭐가 바뀌었냐는 말에
라이브 보고 있던 모든 호시요미들을 당황시켰습니다. 참고로 정답은 메이크였음.

세 번째는 노라기미 1기 OP 한밤중의 만남을 불렀습니다. 카메라 패대기 퍼포먼스가 인상적.

네 번째 노래는 eve의 아웃사이더

그리고 대망의 다섯 번째 무대에서는 초초초 스페셜 게스트 타카가키 카에데 (CV : 하야미 사오리)가 등장했습니다.

정말 홀로라이브 보면서 아이마스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라이브 무대로 보게 될거라고는 꿈에도 생각못하고 있었는데, 이게 성사가 되네요.

진짜 처음에는 코이카제 부르네...하다가 옆에 보이는 캐릭터를 보고 어? 내가 알고 있는 캐릭터랑 비슷한데? 제 눈을 의심해서 옆에 채팅창을 보니 다들 놀란 분위기

정말 충격적이었습니다. 아무 위화감 없이 서 있어서 더 놀랬음. 성공한 덕후 스이세이!

그리고 노래만 부르고 간게 아니라 같이 MC도 하고 듀엣곡도 발표하고 갔습니다. 스이세이 이번에 돈 정말 많이 썼구나!! 코이카제 후에는 둘의 콜라보곡인 쥬빌리(ジュビリー)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근데.......아마 춤은 하야밍이 아니라 안무팀이 췄겠죠? ㅋㅋㅋㅋ

카에데씨가 가고 나서는 스텔라와 함께 스이세이의 간판곡 Midnight Mission을 불렀습니다.
노래 도중에 필살 윙크는 꼭 보실것!

fake face dance music을 이어서 불렀고, 무한노스텔지어 굿즈 소개가 이어졌고,
마지막 곡으로는 신곡 비비데바를 부르고 라이브가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