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수한 모바일 逆水寒手游 중국 CBT 진행






역수한 모바일의 CBT 베타 테스트가 4월 28일 10시 30분부터 5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의 콘텐츠 플레이 방법, 육성 방법 설정은 모두 비교적 정식 버전 리듬이며, 이번 테스트의 상황과 문제점을 바탕으로 6월 30일 공개 버전을 최종 최적화하고 조정합니다.



필자는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진행하였으며,
PC버전 또한 다운하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었다.





3대3 PVP와 12대12 PVP





그래픽은 2023년에 걸맞는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였다.
PVP는 1대1 PVP가 없고, 3대3 PVP와 12대12 PVP를 선보였으며, PVE 컨텐츠는 3D 게임에서 2D 느낌이 나는 그림 속 전투도 즐길 수 있다.

그러나 아직 공식 버전 출시를 아직 하지 않은 상태에서 지금까지 2개월이 조금 넘는 기간 동안 이러한 완전한 변화를 준 것을 고려할 때, 현재의 설정 중 일부는 불완전한 상태가 될 수 밖에 없다.

CBT 오픈하자마자 접속자가 몰려 5만명 수용 인원이 초과하여 서버가 마비되었던 일이 있었으며,
현재는 복구된 상태이다.

예를 들어, 현재 2차 CBT의 스토리 등 다양한 플레이 콘텐츠의 코스튬, 펫, 탈것 등의 보상을 받거나 게임을 통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지만, 현재 수량은 기대에 크게 미치지 못하고 있으며, 6월 30일 공개 출시에서는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게임 사전예약이 3천만명을 넘겼으며, 이에 따른 보상을 준비한다고 하였다. 




필자는 커스터마이징을 체험하였는데, 얼굴 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그리고 커스터마이징을 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는 부분도 엄청 메리트로 다가왔다.





또한, 역동적인 보스와의 전투를 통해서, 이게 최신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푹 빠질 수 있었다.









역수한 모바일은 게임에 ChatGPT 시스템을 도입하는 준비를 하고 있으며,
필드 보스로 동물들의 왕을 설정하는 등 콘텐츠 생산에 힘쓰고 있다.
또한, 무협 게임에 빠질 수 없는 경공 시스템이 있어서 어떤 맵이든, 경공으로 하늘에서 바라볼 수 있다.

역수한 모바일은 중국에 2023년 6월 30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역수한 모바일 CBT 1시간 리뷰 Justice Online 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