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보는 104레벨 이후 패치 미리보기


먼저 내상 속성 최적화 입니다.

이 것은 이미 3월 2일 문파 밸런스 패치에서

적용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지속 시간은 3초에서 1.5초로, 대미지 유효 간격은 1초에서 0.5초로 줄었다.

따라서 치명타 속성과 차별대우로 약한 내상을 상향 조정하여,

실제 전투 시 치명타 속성의 효과와 일치 시켰다.

내상 캐릭의 박탈감과 내상 캐릭이 치명타를 올려야 하는 경우를

없애고 내상 캐릭은 내상을 올리면 된다.

내상 캐릭들이 밸런스 패치 이후 강해진 이유가 여기에 해당된다.



두번째 연무 전설 심법 추가 입니다.

결전 상점에 연무-힘, 연무-기력 두 심법이 추가됩니다.

결전 코인으로 추가 전설 심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지옥불 신분 추가 입니다.

유성 전투에서 재료 수집에 필요한 신분입니다.


네번째 유성 전투 추가 입니다.

운석에 오염된 운성 지역을 탐험하여,

진귀한 물자를 수집하고

탈출에 성공하면 가지고 나갈 수 있다.

계속 탐색하면 고품질 전리품을 얻을 수 있지만 3번의 이탈 기회에 탈출하지 못하면

모든 전리품을 잃게 된다.


그리고 축구, 전장, 1대1 논검 방 커스텀 방 생성 입니다.

소협이 직접 방을 만들어 즐기는 커스텀 방이다.


또한 신병 신화등급 공작령과 전설등급 천인천색, 창랑검이 출시합니다.

신화등급 공작령은 액티브 스킬을 쓸 수 있는 신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작령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다음으로 날씨 속성 추가 입니다.

날씨 속성은 바둑판 형태의 각인석 비슷한 바둑알로 속성을 올리고 공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길드 스킬로 날씨 속성을 올릴 수 있습니다.

속성은 불, 바람, 뇌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종룡 문파 출시입니다.

신규 문파 종룡은 힘, 치명타 캐릭터이고 근접 딜러입니다.


여기까지 앞으로 패치가 될 예정인 콘텐츠를 살펴봤습니다.

콘텐츠 별 자세한 공략은 추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