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지음] 커플 시스템 소개 천애명월도M


1. ‘인연섬’ 시스템

 1) 40레벨 달성 후 인연섬으로 이동할 수 있다.
  - [가이드] 임무 홍진일심 : 가이드 미션을 수락하여, 천루도 뱃사람을 통해 나룻배를 타고 인연섬으로 갈 수 있다.
  - 주소월이랑 대화하며, 동심 놀이를 할 수 있다.
  - 미션을 클리어 한 후 계속 세계지도에서(메인인터페이스 오른쪽 상단)-인연섬을 선택해 들어갈 수 있다.




2. 동심 시스템

 1) 53레벨, 호감도 8등급, 같이 파티를 하여 [일낙쇄심환] 으로 커플이 될 수 있다.
  - 53레벨, 서로 호감도 8등급을 만들면 파티를 하고 인연섬-마음의 다리로 이동하여 다리 옆 초락서와 대화하여, 다리에서 [일낙쇄심환] 의식을 치른다. [동심] 시스템으로 커플이 되며 자물쇠 고리를 걸고 인연을 맺습니다!




  - 심연패를 새기고, 심연패를 서로 교환하며 그 때부터 [동심] 시스템으로 커플이 됩니다.
  - 그 후, [친구-동심] 인터페이스에서 함께 동심 다이어리를 쓰고, 로맨틱한 백념을 체크하고, 인연섬에 대한 잠금을 해제하고, 2인 플레이 놀이를 하고, 서로 친구 목록에서 특별한 표시가 생기고 모두 부러워하는 강호 소협이 됩니다.




  - 동심 관계를 열면, 서로 동심 관계를 어떻게 운영할 수 있을까?


3. [동심백념] 동심 레벨 업

  - 동심 인터페이스에서 오른쪽 하단 버튼을 통해 



  - [일심백념] 에 들어가면, 서로 함께 [일심백념]을 완성할 수 있다. 100가지의 강호 일을 완성할 수 있게 된다.
 

  - 매주 6개의 [백념] 이벤트를 무작위로 열 수 있으며, 완료 후 [동심] 레벨이 상승할 수 있고, [동심] 레벨이 상승한 후에는 [동심 상점] 전용 아이템(동작, 가구 도면, 동심 장식)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 [백념] 미션이 생기면 한 주 안에 하지 못하더라도, 완료되지 않으면 그 후에도 언제든지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 큰 부담없이 적절한 시기에 함께 같이 완성하면 됩니다.

  - [백념] 미션은 천애명월도M 강호에서 많은 놀이와 특색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많은 놀이들도 소협이 성장함에 따라 서서히 개방된다. 처음 강호에 입문한 소협들은 강호에 대해 잘 몰라서 기본적인 놀이 개념을 잘 모를 수 있다. 이 때 게임 가이드를 통해 보실 수 있다.

  - 어떤 플레이가 헷갈리면 게임 내 공략을 열고 해당 콘텐츠를 선택하여 공략을 볼 수 있다.




4. [동심전] 친밀함을 기록


  - 동심전은 [동심] 관계인 두 사람이 함께 카드를 찍고 쓰는 것으로, 일상적인 내용을 클릭하여 음성, 문자, 그림으로 아침 저녁을 기록할 수 있다.

  - 자유도 높은 동심전 장식을 통해 가장 특별한 소장 다이어리를 만들 수 있다.


5. 동심 기념 촬영

  - 미션 [동심-기념사진]을 진행하게 되면 [동심] 관계인 두 사람이 같이 기념사진을 찍어 동심전에 기록할 수 있다.



  - 자신의 사진 기술에 자신이 없으면 [가이드] 참조 샘플을 선택할 수 있다.
  - 효과와 같은 동작, 위치, 필터, 날씨 등 빠르게 가이드 참조 샘플로 얻을 수 있으니 아름다운 기념사진을 찍기 가능


6. 동심전 기록

  - 기념할 만한 일이 생기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동심전] 내용을 생성한다.
  - 예를 들어, 동심 관계를 맺은 날이나, 인연섬에서 첫번째 2인 상호 동작(마음의 다리, 꽃밭 등)이 있다.
  - [동심] 시스템으로 같이 서로의 마음을 담은 이야기를 자유롭게 쓸 수 있다.
  - 글을 쓰거나, 음성을 녹음하거나,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다.




  - [동심] 레벨이 계속 오르면 [동심 상점]이 다양한 장식을 업데이트하여 은전과 은화로 구매할 수 있다.
  - 1명이 구매 후 잠금 해제할 수 있고, 양쪽 모두 사용할 수 있다.
  - 표지, 뒷면 배경, 테두리, 스티커 등 모두 장식을 구매하고 꾸미며 다이러리를 만들 수 있다.


7. 인연섬 : 2인 플레이로 추억을 만들다.

  - [동심] 시스템 쌍방이 함께 인연섬으로 2인 투어를 할 수 있는 2인 투어모드를 잠금해제할 수 있다.
  - [동심] 레벨을 올려 별그림 그리기, 결혼식, 나만의 추억 만들기 등 2인 투어 체험을 할 수 있다.






8. 결혼식 : 꽃밭 화단

  - [동심] 4등급이 되면 꽃밭 화단으로 이동하여 파티를 하고 파티장이 NPC 소야래와 대화를 하면 된다.
  - [비화축가]를 선택하면 결혼식을 체험할 수 있다.
  - 쌍방은 혼례복을 입고 예식에 들어가 [금풍옥로]의 BGM 아래 천지에 기도하고 꽃을 뿌리며 맞절을 하면서 결혼식을 치루게 된다.




9. 로맨틱 주택 가구

  - 두 가지 달콤한 테마 [꽃무리]와 [비익제비] 템플릿, 그중에서도 [꽃단란] 게임 이벤트 참여로 사랑코인을 받아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