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2 사이버스 족 800/0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필드 또는 자신이나 상대 묘지에 링크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패 /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의 링크 2 몬스터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또는 앞면으로 제외되었을 경우, 이 카드를 제외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로 되돌린다.




1. 스프라이트와 동일한 조건을 가진 손패 특수 소환 효과. 효과도 링크 몬스터 존재 시로 간편하며, 자체 2레벨이기 때문에 다른 링크소환 보조 수단과 손쉽게 연계 가능. 대표적으로 사이버스 가제트, 크리터, 트라이브리게이드 등이 존재. 

2. 2레벨 특수소환 추가 몬스터로 스프라이트와 상성이 좋다. 아무 링크 몬스터를 기반으로 특수소환 성공 시 최소 스프린드는 확정으로 등장하며, 스프린드의 효과가 막히더라도 2번 효과로 착지점이 될 수 있다. 사이버스 종족을 살려 링그리보를 내 무한포영, 길항승부를 케어하거나 리틀나이트로 G착지점을 만드는 등 온갖 활용이 가능하다.

3. 사이버스 족 하급 몬스터기 때문에 사이바넷 마이닝, 레이디 디버거, 파이어월 다크 플루이드 - 네오템피스트와 모두 연동 가능. 단, 2번 효과 활용을 위해서는 마스카레나 혹은 리틀나이트가 필수로 요구된다. 보통은 참기 서큘러나 마이크로코더 등이 있어 사이버스 GS에서는 조금 애매할 수 있다. 

4. 룰 특수소환 효과가 있어 크리터/검은 숲의 마녀로 서치해 쓸 수 있다. 크리터를 내고 알미라지를 링크 소환 후 이 카드를 특수소환 하면 스프라이트 스프린드나 SP 리틀나이트 등으로 쉽게 강력한 초동을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