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5-29 21:56
조회: 2,558
추천: 1
AI상대로 맨날 꼴등합니다..제발 도와주세요 어케 합니까?포르자 호라이즌 6 로 처음 입문했습니다 자동차 레이싱 게임이라곤 옛날에 카트라이더 잠깐 했던 것 말곤 전후무후한 경험입니다. 단순히 부스터도 없고 아이템도 없고 그냥 달리면 되는 거 아닌가? 개쉽겠네 ㅋ 라고 생각하고 이번에 스탠다드 질렀다가 단 한 번도 꼴등을 놓친 적이 없을 정도로 bot한테 처참히 발리고 있습니다 똑같은 스펙, 아니 더 좋은 스펙으로 차량을 맞추고 3일동안 도전했는데도 11위 하기도 힘듭니다. 이 게임 어떻게 하는 건지 알려주실 선생님 구합니다.. 물론 난이도를 낮추면 쉽게 이긴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만 제가 원하는 건 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 제 상태에 대한 뉘앙스를 설명하자면 일단 제가 알고 있는 것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PC/키보드) 움직이기 / 드리프트 / 기어 / 클러치 누르는 방법만 알고있는 상태입니다 왜 똑같이 출발하는데 저놈 차는 빠르고 제 차는 항상 꼴등으로 출발하는 겁니까? 왜 똑같이 코너링하는데 저만 미끄러지듯 자동으로 드리프트가 나가고 다른 차들은 스무스하게 가는 겁니까? *연타를 눌러서 조절을 해야하는 건지 *가속을 누르지 말고 방향만 조정해서 코너링을 해야되는 건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혼자서 끙끙앓며 정보를 찾아봤을 땐 "기어를~ 수동으로 ~ 바꿔서 해라~", "기어보단 클러치가 더 빠르다~" 이정도인데 브레이크를 밟았다가 떼도, 기어를 수동으로 해도 12개의 차량중 출발부터 골인까지 제가 가장 느립니다. 때문에 이해가 안 됩니다... 그냥 달려야 되는 건지 안전운전 하면서 가야되는 건지 라이벌 보고 따라도 해봤는데... 라이벌 1위는 트랙에 최소동선을 짜맞춰서 체크포인트만 간신히 걸치면서 가더라구요. 지금 초록 밴드도 못 딴 놈이 트랙을 외우면서 해야되는 건가요...? 요약) 이 게임을 조작하는 방법과 그 이유(의미)에 대해 설명해주실 분 계신가요? 댓글 메모 - 조작난이도 : 패드(누르는 세기로 디테일한 이속조절)>휠>키보드(무조건 풀로 가동 = 미끄러짐 유발) - 출발시 : 가속 서서히 -> 풀악셀 ⭐감속 한번에 (1순위) ㄴ어려울 경우 끊어서 (2순위) ㄴ앞바퀴 무게실려야 컨트롤이 됨 ㄴ코너 감속 : 벽에 안 부딪히는 감속량 알아내기 (노란 게이지까지 돌아짐) / 너무 깔끔하면 속도 올리기 / 90도 이상 가속떼기 / 보조기능 끄기 (현재 코너는 가속 페달을 떼고 방향조정만 / 브레이크를 끊어 밟는다 / 한번에 밟는다 / 걍 가속 페달을 밟으며 中 택1 로 트랙 코너링마다 파악하면서 알아가고 있습니다) 기어 -> 수동 후륜 구동 - 미끄러짐 전륜 구동 - 잘꺾이지 않음 / 브레이크 잘 써야됨 4륜 구동 - 오프로드 / 초보자추천 ✔️알아야 할 것(미확인) - 차의 그립 알아내기 : - 트레일 브레이킹 : 브레이크 포인트를 최대한 늦추고 그때까지 계속 가속하는 행위 - 그냥 아웃인 인아웃 하면 되는 거 아닌가? - 앞바퀴 간격과 제동력이 연관 있는가? - 브레이크+가속으로 예열 후 시작하는데 그냥 풀악셀과 차이점을 못 느낌
EXP
26,509
(15%)
/ 28,201
|
덧없는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