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스트 가드는 따로 스킬이 필요없고 그냥 사용할 수 있는 가드입니다.
가드를 정확한 타이밍에 했을 때 피해를 무효화 하고 상대방의 기력을 약간 깎습니다.
실패해도 일반 가드 판정이 되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투사체도 가드 판정으로 막아낼 수 있습니다.

반면 리플렉션은 따로 스킬을 찍어야 하고 가드보다는 패링에 가깝습니다.
즉, 가드보다는 타이밍이 좀 빡빡하고 상대방의 공격을 예측해서 사용해야 발동합니다.
성공하면 저스트 가드보다 훨씬 큰 기력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단, 리플렉션은 투사체는 막아내지 못합니다.

표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고 할 수 있겠네요.



추가로 저스트 가드는 적의 패턴이 끊어지지 않고 리플렉션은 끊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