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명 팬 여러분! 오늘은 스튜디오에 뜻깊은 날입니다. 드디어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의 열리 액세스가 시작되는 날이기 때문이죠! Firaxis팀은 게임의 출시뿐만 아니라, 미리 보기와 리뷰를 통해 여러분이 일피감치 공유해 주신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에 우리는 문명 VII의 첫 공식 업데이트인 패치 1.0.1을 기쁜 마음으로 소개합니다! 본 패치는 향상된 미니맵과 같은 일부 주요 커뮤니티 요청과 문명 백과사전의 새로운 항목 등 게임의 편의 향상 요소를 비롯하여 게임의 상당 부분에 적용되는 여러 가지 수정 사항과 조정, 변경 사항을 포함합니다! 출시 후 업데이트에 관한 대략적인 계획이 궁금하다면 개발자 다이어리 #8을 확인해 주세요.

늘 그렇듯 의견이 있다면 언제든 편하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해 보세요.


일반

모든 플랫폼

ㆍ다리로 이동해도 더 이상 유닛의 이동이 끝나지 않음
ㆍ기념 행사 중 사회 정책 변경 시 적용되던 -2 행복도 '사회 정책 손실' 패널티를 제거함
ㆍ이제 항해 가능한 강에 항구를 건설할 수 있음
ㆍ성장 임계값을 업데이트하여 감소를 방지함
ㆍ방사능 낙진의 영향을 받은 타일에서 더 이상 생산량을 생산하지 않음
ㆍ더 더 나은 속도 조절을 위해 이제 마을 업그레이드 비용이 게임 속도와 비례함
ㆍ더 이상 다른 지도자와 전쟁 중일 때 관계가 '유용함'에 도달할 수 없음


AI

모든 플랫폼

ㆍ이제 AI가 정착지의 중심지를 공격하기 전에 모든 사용 가능한 타일에 대한 약탈을 우선시함
ㆍ이제 AI 지도자가 평화 협정을 더 적절하게 수락 또는 거절함
ㆍ이제 사령관 명령과 그룹 공격이 더 일관성 있게 행동함
ㆍ해안의 타일을 노리도록 AI 해군 능력을 개선함
ㆍ사용 가능한 공간이 있는 경우 이주민 유닛을 사용하도록 AI 능력을 개선함


사용자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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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별 타일 소유권을 표시하도록 미니맵을 업데이트함
ㆍ도시 정보 화면에 마을에서 어디에 식량을 보내고, 도시에서 어느 마을의 식량을 받는지 표시하는 새 정보를 추가함
ㆍ유닛에 남은 이동력이 있을 때 켜고 끌 수 있는 자동 유닛 순환 옵션을 추가함
ㆍ커스텀 종교 이름을 추가함
ㆍ이제 정책 화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남은 슬롯 수를 표시함


내러티브 시스템

모든 플랫폼

ㆍ여러 발견물 이벤트에 대한 보상 설명이 보충됨
ㆍ모든 유산의 길 문명 백과사전 페이지를 시대 탭에 추가함
ㆍ해양 탐험, 철도, 전문가, 수륙 양용, 승선 시, 요새, 요격에 대한 문명 백과사전 항목을 추가함


시스템 조정 및 성능

Windows PC
ㆍ 고품질 그래픽 설정의 지도자 빛과 그림자 개선
ㆍ이제 PC 하드웨어에 따라 업스케일링 설정이 자동으로 구성됨


모든 플랫폼
ㆍ다양한 충돌 문제 해결


오디오 및 비주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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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더 나은 도로와 철도 디자인을 위해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도록 도로 건설과 연결 로직을 업데이트함
ㆍ 이제 철도 자산이 교외와 개발한 타일에 나타남
ㆍ 텍스트 음성 변환 내러티브를 추가함
ㆍ 다양한 유닛 전반에서 누락된 VFX를 수정함
ㆍ 화산의 VFX 트리거를 업데이트함
ㆍ 강의 VFX를 업데이트함
ㆍ 흑사병 VFX 색을 녹색에서 노란색으로 업데이트함
ㆍ 일부 지도자 VO의 타이밍을 조정함
ㆍ 다양한 유닛 전반의 누락된 사운드를 수정함
ㆍ 독립 세력 화면 전반의 누락된 사운드를 수정함
ㆍ 다양한 UI 전반의 누락된 사운드를 수정함
ㆍ 특정 불가사의의 오디오디오 타이밍 루프를 수정함
ㆍ 올바른 VO와 함께 재생되도록 특정 인용의 오디오를 업데이트함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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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 디럭스 에디션과 파운더스 에디션에서 획득하는 프리미엄 아이템을 켜거나 끌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