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부입니다.
 어떤 스타터 빌드든 초반부에 잼받는 것과 스킬올리는 것이 중요한 것이라, 2부에서는 최대한 압축해서 액트10을 끝낸 뒤에 초반 세팅 이나 중요한 퀘스트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1.데쉬렛의 깃발을 가져온 보상으로 번개 골렘을 받아주시면됩니다. 광산을 지나는 길에 불굴의 혼백 퀘스트도 클리어해주세요.
 #1차 전직시에 참을성 있는 수확자를 찍었다면 보스전을 제외하고는 마나가 부족하지 않기떄문에 [육체와 돌]을 켜서 생존을 올려줍니다.





2. 카옴잡고 다레소잡고 파이어티잡고 말라카이잡으면 4장이 끝입니다. 진짜 막히는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게 원래 4장입니다.
 #중간중간에 매직 생명력이나 마나 하이브리드 물약을 주워서 최대한 까서 다른건 모르지만 동결을 구해줍니다. 나중에 2부에서 루나리스 사원에서 동결면역이없으면 매우 짜증납니다. 또한 마지막 단계 물약들도 열심히 까줍니다. 출혈 저주 동결 면역을 챙겨야하기 때문입니다. 변화의 오브로 한다면 커런시 소모가 너무 심하므로 초반에는 주워서 씁시다. 




2. 노예 감호소에 도착해서 퀘스트를 쭉쭉 진행해줍니다. 자유의 열쇠 보상으로 은 플라스크를 받아줍니다. 그 다음 쭉쭉 퀘스트를 진행해서 키타바를 잡아주면 5장이 끝납니다. 
 #아니 진짜 쓸게 없어요..




3. 6장에 젤먼저 도착해서 [사라진 은총]퀘스트를 해줍니다. 이퀘스트를 클리어해야 릴리 로스가 잼을 팝니다.
 #[다중토템보조],[시전속도 증가 보조]를 사서 [위축-주문토템-다중토템-시전속도증가보조]로 연결합니다
 #[피격 시 시전보조],[불멸의 외침],[고사시키는 걸음]을 사서 번개 첨탑 덫 링크를 버리고 껴줍니다.
 *불멸의 외침을 사용할 힘이 안되거나, 소켓이나 링크가 없다면 지금 연결안하셔도 됩니다! 피격-불멸-고사 연결하면 좀 덜 죽긴함.
 #[점멸 화살], [질주]의 레벨을 미리 올려주시면 좋습니다.(화염 질주는 나중에 버리므로)






4. 6장에서도 크게 막히는 것 없이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수용소 하층에 도착 하시면 [전직미궁]필수로 해주세요.
 # 6장부터 이런 스킬 포인트를 주는 퀘스트가 많을 텐데 저는 아주 쉬운 퀘스트가 아닌 이상 잡지 않고 몰아서 깹니다.위 스크린 샷은 그냥 보여줄려고 들어건데 엄청 귀찮았습니다. 쉬운 퀘스트 or 동선이 매우 먼 퀘스트가 아닌 이상은 몰아서 깨는 걸 추천합니다.


# 막힘없이 쭉쭉 미시면 됩니다. 잘가라 염수왕




5. 7장에 도착해서 갈림길에 처음 도착하면 밑에 방향으로 먼저 가서 지하실에서 [전직 미궁]!!!과 말리가로의 지도를 챙기시면 동선 낭비 없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6. 죄악의 방1층에서 지도 장치에 지도를 넣어서 검은 독액을 획득하고 실크에게 말을 건뒤 죄악의 방2층으로 내려갑니다. 죄악의 방2층에서 [전직미궁]!!을 하시면 2차 전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2차 전직은 내가 안죽을 자신이 있다. 하면 하시면 되지만 될 수 있으면 레벨을 높인 뒤에 가는 편이 좋습니다. 딜은 충분하니까요.
 #[피격 시 시전보조-불멸의 외침]보유, 스킬트리에서 곡예~차원곡예까지 다 찍힌 상태에서 전직을 추천합니다.




7. 랄라케쉬(그루스트)를 처치한 뒤에 북쪽 숲 웨이를 타고 마을로 와서 바로 목걸이를 받은 다음에 [절망의 여왕], [길을 밝히는 빛], [그루스트를 기리며] 퀘스트를 한 번에 해결해줍니다.



8. 둑길에서 키샤라의 별을 챙긴 뒤에 바알 도시 앞 웨이를 타고 마을에 돌아가서 앞에서 해결한 퀘스트(절망의 여왕, 길을 밝히는 빛, 그루스트를 기리며)의 보상을 다 챙긴 뒤에 아라칼리를 처치하면 7장이 마무리됩니다.
 #그루스트를 기리며 보상으로 마노 목걸이를 받으면 좋습니다.(힘과 지능이 부족할 확률이 높으므로)


9. 도이드리의 독성 도관을 지나면 양갈래 길이 나오는데 솔라리스 방향부터 먼저 해결해줍니다. 부두에 도착하면 [영원의 잉크]를 챙겨서 톨먼을 또 죽여줍니다.(고통받는 톨먼) 곡물의 문에서 마석 군단병을 처리하고 솔라리스 사원에서 태양의 보주를 얻은 다음 보상을 챙기고 독성 도관으로 다시와서 루나리스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잉크 퀘스트와 군단병 퀘스트는 나중에 클리어하면 시간을 더 잡아먹기 때문에 클리어해줍니다.
 #독성 도관>>부두>>부활장소>>곡물의문>>솔라리스 사원>>독성 도관

10. 독성 도관에서 루나리스 방향으로 향하게 되면 목욕탕을 지나게 됩니다. 목욕탕에서 [바스타리의 날개]와 [전직 미궁]!!을 해줍니다. 루나리스 던전으로 들어가서 그전에 보유해놧던 냉각 동결 면역 포션을 이용해서 달의 보주를 얻은 뒤에 항구 다리에서 솔라리스와 루나리스를 잡으면 8장이 끝나게 됩니다.
 #고층 정원은 매우 귀찮은 맵(호저)이기 때문에 나중에 클리어 하셔도 됩니다.(다시오면 시간을 더 잡아먹을 것 같으면 클리어 하셔도 됩니다.)
 #작성자는 8장 깰대도 1차 전직이였습니다.



2부에서 원래 10장까지 다 밀고 초반 세팅에 대해서 가이드할려 했는데 쓰다보니 글이 길어져서 3부에서 9장 10장 마무리와 초반 세트에 대해 가이드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