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12 17:02
조회: 3,627
추천: 0
레딧) 500시간 플탐 유저의 피드백우선 먼저. 게임을 좋아해요. 저는 POE2에서 약 500시간을 보냈어요. 모든 캐릭터/액세서리를 맵으로 레벨업했고, 96+를 몇 개 얻었어요. 전반적인 장비 가치는 아마 지금쯤 3,000 디비 이상일 거예요. 많이 거래했고, t4 보스를 많이 죽였고, 하드코어에서 많이 죽었어요. 저는 게임에서 모든 걸 얻었다고 확신해요. 저는 게임 내에서, 특히 게임의 후반부에서 개발자들이 해결해야 할 사항들에 대한 요약을 잘 쓰고 싶었습니다. 개발자들이 해결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들 엔드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아 - 지금은 엔드게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5~6가지 정도 있고, 매우 빠르게 지루해집니다. Chaos/Sekhemas를 농사지을 수 있습니다. T4 보스/Delirium을 농사지을 수 있습니다. Atlas를 주스로 만들고, Breakes/Ritual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이고, 그 외에 할 일은 없습니다. 아이템화 진행에 맞추기 어려운 콘텐츠 - 엔드게임은 농장에서 약 10~15시간 만에 사소해집니다. 그 이후로는 도전할 것이 없습니다. 저는 Vampire Survivors를 추가 단계로 플레이하고 싶지 않습니다. 빌드 다양성 - 메타인 3가지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마나 + 아크메이지 스택이 가능합니다. 스탯 + HoWA 스택이 가능합니다. 템포랄리스 오토봄버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그저 열등합니다. 여전히 작동하게 만들 수 있고 재미있지만, 많은 플레이어에게 이것은 아닙니다. 그 때문에 모두가 같은 아이템을 놓고 경쟁합니다. 사소한 문제 - 타워, 웨이스톤, 경로, 의식 비용, 제작 등. 개발자들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것으로 확신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여러 차례 반복 작업을 거칠 것입니다. 개발자들이 레이더에 잡고 있지 않은 것들 따라서 이건 개발자가 실제로 수정할지 확신할 수 없는 사항들의 목록이지만, 저는 게임에서 그 사항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많은 아이템 모드가 완전히 쓸모없습니다. 그냥 재미없을 뿐입니다. 항상 너무 많은 쓰레기 전리품을 얻고, 전리품 필터를 실행하고, 보관함을 정리하고, 보관함 탭을 사고, 등등. 모두 50%의 모드가 결코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 때문입니다. 가시 피해? 생명력 재생? 정확도? 매력 지속시간? 왜? 이것은 두 번째 요점으로 이어집니다. 일부 모드는 그저 신과 같습니다. 지금은 건드릴 수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 중 일부가 핵심 게임 디자인 자체에서 비롯된 것이고 전체 패시브 트리와 대부분의 아이템과 게임 시스템을 다시 하지 않고는 쉽게 고칠 수 없을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정신, 스킬에 대한 레벨 +, 부츠의 ms - 이 문제를 매우 강조합니다. 일부 상자 기지에 60 정신이 없으면 아이템은 기본적으로 쓰레기 티어입니다. 정신은 소켓 정신 보석에 30, 60 또는 100 정신을 할당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중단점이 있으며, 이는 상자에서 T1-T7 정신 굴림이 쓸모없게 만듭니다. 태양 부적도 마찬가지로 60으로 결합할 수 없다면 종종 전혀 쓸모없는 굴림입니다. 일부 고유 아이템은 게임을 지배하는 반면 다른 아이템은 완전한 쓰레기입니다(그리고 여기서는 캠페인에서 레벨업한 것이 아니라 게임 후반 보스 드랍 고유 아이템을 말합니다). Ingenuity는 좋은 예입니다. 벨트 아이템 슬롯을 완전히 재작업하지 않고는 Ingenuity를 이기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문제는 모든 클래스에 해당한다는 것입니다. 농장에서 아무리 좋은 벨트를 찾았더라도 거의 항상 완전히 쓸모가 없습니다. HoWA는 또 다른 예입니다. 스탯 스태커에게는 Morria가 좋습니다. 마나 스태커에게는 Dream Fragments가 좋습니다. 이런 아이템은 다른 어떤 것보다 낫습니다. 내 TED 토크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든 글은 번역기를 돌렸습니다. 출처: https://www.reddit.com/r/PathOfExile2/comments/1j97zn2/structured_feedback_after_500_hours_in_game/
EXP
685,638
(52%)
/ 720,001
펭 하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