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라 파열하다가  푸들님꺼 타이탄 석궁하고 대재난? 그거해봤는데 자금 없으면 안하니만 못하고 타이탄 공속 지면파쇄가 적은 금액 에서 젤 쎄네요.  나비라 딜 20만대하고   비교해서 타이탄 공속 파쇄가 1만 3천 디피밖에 안되는데  더 쎄드라구요. 단점이라면 비통 2천대 수호 1300 정도라 겁나 잘 죽는다는거  ㅋ 100렙이 목표아니면 자금없는 초보가 해보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