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의 실험을 통하여  느낀점가 다른점을  서술합니다..

(이실험은)레인져 무기  +6이상의 무기를 예를 든것 입니다..

화살은   수렵 화살 입니다.(상점에서 파는 수렵화살,,)  독데미지 들어가면  안되니까. 걍 수렵화살 쓴겁니다

크리티컬이 터진건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몹을 같은 조건에 무기만 바꺼서 사용했습니다

(악세라시  셋팅)

(명중반지,파괴반지,민첩벨트)


몹은 : 로덴 포탈 앞에 나오는  불도마뱀 입니다.(꽤 쌘 몹이죠..)

부스트,소닉베리어,애임드   모두 쓰지 않은 상태로의  평타 입니다

여기 밑에 기재 되는  타격 이란 말은   몹이 죽는순간까지의 공격 횟수 입니다.

1. +6강철활 : 기본타격치 6  

13 타격  

2.+6플라즈마라이플 : 기본타격치 7

11 타격

3.+6수렵철포 : 기본타격치 6.5

11 타격

4.수렵활은 +6짜리가 없어서.. 실험 못해봄..


5. +6엘프활 : 기본타격치 7.5

9 타격  


이런 결과가 나왔습니다

보아하니..  수렵철포, 엘프활은...

애뮬슬레잉(동물몹 추가타격) 이 있는것으로 추측해봅니다..


아무래도 수렵활도 애뮬슬레잉이 있는것으로 추정됩니다..

다음 연구결과는  실험이 끝나는 대로 올리겠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앨프활은  9 타격이란 결과가 나왔습니다.. 

왜그런지 저도 모르겠습니다..  

타격치 비율로 볼때 10 타격이 맞는것으로 나와야 비율이 비슷해지는데...

왜 이렇게 나오는지 는 모르겠습니다..

6앨프활 팔아먹고 싶어서 이러는게 아닙니다..  

알투에서 무슨 옵션이 써 있어야지.. 알수있을것을...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무상....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