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동안 카니발만 잡아서 8헌팅 한자루도 못뛰우다가 오늘 계정 끝나는 날이라고

영자가 새벽에 8헌팅 2자루를 선물로 준듯하네요.(새벽에 겜방에서 8헌팅오브 2자루 뛰웟어요.)

그리고 8헌팅 장사키워놨는데 동생이 교회갔다와서 형 러쉬해봐두 돼.. 그러길레

그래라 2자루니까 한자루는 뜨겠지 하고 하라고 했습니다.

안뜨면 말지 뭐.. 하고 생각하구요.

제동생이 9헌팅을 단방에 뛰워버리네요...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