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통 득템이 업길래 700만으로 사부 사서 러쉬 시작......,
3사부2개 4사부 1개 성공
걍짜리 며개 구해서 다시 고고........,
2에서 5개 꽝.3사부 2개 꽝.4사부 1개 꽝
아~~지금인가??
본장비 5강셋 고........,
에긍 홀라당 ㅋㅋ
오늘 운세가 금전운이 안 좋다고 나와서 
케릭 하나 살까 망설이다가 안 사고 망설이던중 
실패했네요 ㅎㅎ
러쉬야 늘상 하는거지만 오늘은 웬지 좀.....:;
거기다 마우스까지 부셔버렸음 ㅋㅋㅋ
여태날린거에 비하면 많은것은 아니지만 
며달 적자 안보고 본전치기  하면서 하던 러쉬가 오늘은 자제력을 잃었네요
며칠전 어느분한테 자제력을 가지라고 말씀드린게 창피할뿐이네요
스샷이 없으니 믿거나....말거나......ㅋㅋ
아이리스 여러분 화이똥 하세요^^
참 5강셋(투.장.부) 싸게 파실분은 무선전화기 로 편지주세요 
여러분~~러쉬에 유혹에서 자제력을 기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