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검5미셋 오토 캐릭이 수천개가 생성된다 일단. 그오토때문에  이벤트 기간 이후에 게임하고 싶은 사람은 크게 지갑 열지 않는 이상 사냥 할수가 없다. 템나오는 대는 7검5미셋 오토들이 다 점령이구 반격 모드가지 해놔서 일반 유저가 도망가는게 일이다. 일반유저가 오토1기 못날려서 전창에서 도와주세요 하는 막장 운영이 지금 웹젠이다.

이번13주년 때는 마지막날 7인챈 밑으로는 무기든 방어구든 올삭제 그러면 일단 7검은 있을지 몰라도 오토들이 방어구가 없다. 그리고 7무기라도 귀속이 1~2개라 터질가봐 오토 돌리기도 빡세지 방어구 제대로 안입힐거면.

그럼 이러겠지 개새기야 우리9아폴 9다마 9대검 귀속 터지라는 거냐? 7이상 귀속 장비  세팅 못하면 우리보고 접으라는 거냐 개새기야 이러겠지. 

그거에 대한 보안책도 있지 리니지 보면 가호라는게 있다. 뒤지면 무조건 떨구는 거야. 대신 템은 보호해쥐 경치랑.

리니지도 귀속템 가호를 파는거야 얼마에? 1개당1억 실버 정도에 왜냐고 그래야 오토새기들이 못쓰거든 그리고 거지같은 귀속장비는 그냥 터지는게 게임사나 일반유저들 한테도 좋다 거지같은 귀속8아폴들 5기몰려와서 나때리면 기분 더럽거든. 저 가호는 살대는 귀속가호1억 죽으면 100프로 떨구면서 불타버린 귀속가호로 바기면서 상점에 팔면1000만 실버 이런식으로 팔수있게 하면 피케이 하는 재미도 있을거다 죽이면 일단 최소1천만은 버는거니가.

가호는 누가 파냐? 떠돌이 상인있지 이제 아무도 안찾는 태도 암자 300만 받고 만들어주는 쓰레기 NPC그 녀석이 제작하게 하는거다 왜? 아무때나 살수있으면 긴장을 안하거든 떠상이 팔면 아무대나 볼수 없어서 많이 살테니 실버 소모도 되고 버려진 엔피시 재활용도 할수 있지. 
그리고 나이트 빼면 귀속장비 보호할려고 세팅용 귀속장비 무게댐에 엠안차서 졸라 사냥도 힘들다. 저귀속 가호로 바구고 귀속 장비 세팅좀 안하는게 유저들이 헐씬 편하다 
자기10다마 지키겠다고 귀속 100개세팅하고 그런 떠라이들 많은대. 팀랭와서 무기100개 지우고 ㅋㅋ 그런 벙신 짓좀 안하게 바구자.

그리고 가호 사다가 사람들 실버 소모되서 못사던지 떠상 못찾아서 가호없으면 필드 나가기 개 무서워서 캐쉬로 팔아주세요 하면 캐쉬로 한30만 카포 이렇게 팔아도 겜사에 감사합니다 소리도 좀듣고 유저한테 캐쉬를 팔대는 이렇게 사람들한테 감사합니다 소리 듣고 팔아야지 욕처먹으면서 찌질하게 몇천원자리 팔지마라. 한방에 돈있는 놈들한테 이렇게 뜯어야지.
찌질한놈100놈한테 파는거보다 있는 새기들한테 이렇게 뜯어먹어야 매출 잘나온다 알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