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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2-07 1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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쉴드포인트 추가에 대해서...클래스별 대인전에서만 데미지피해에서 닳는 쉴드포인트1000씩을 레벨에 상관없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알투가 나이트 온라인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나이트클래스가 다른 네 클래스(레인저 엘프 어쌔신 서모너)에 비해서 피통이 월등히 크기 때문에 나이트를 많이합니다. 클래스 비율로 보면 나이트60 레인저10 엘프10 어쌔신10 서모너10 정도 됩니다. 쉴드포인트가 추가된다면 피통으로 인한압박이 줄어들기 때문에 고유의 클래스의 장점이 있기때문에 클래스의 비율이 20씩으로 맞춰질 것입니다. 나이트(몸빵최강) 레인저(땡겨사냥,높은딜) 엘프(웹사냥,디스펠마법,피시방버프보다 뛰어난14방버프) 어쌔신(월등한회피로인한 쩔에 걸리지 않고 도망갈 수있음, 모탈블로우의 막강한 뎀딜) 서모너(다양한토템으로인한 팀플사냥최강, 어비스로인한대인전도 가능) 예)쉴드포인트(SP) 추가 레벨에 상관없는 1000포인트추가 방어력과는 상관이 있습니다. 렙빨이 아니라 장비빨은 영향받음. 대인전시 hp보다 sp를 먼저 소모합니다. Sp회복물약(가격 에쉬번 노세금시 개당100실버 무게30 회복50) 상점판매->기존 체력회복포션으로 회복가능으로 해도 좋습니다. Sp자동회복 10초당 10씩회복 무거워도 10초당 10씩회복 Sp표시 인벤토리의 경우 hp mp 위에 sp추가 미니hp/mp바표시의 경우 hp위에sp막대 노란색추가 변화와혜택) 나이트온라인이 아닌 알투온라인이 됩니다. 뒷치기들이 거의 사라지게 됩니다. 대인전의 획기적인 변화가 옵니다.(나이트대 나이트가 다수가 아닌 여러클래스의 대결 등등) |
사나이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