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도 같이 받아야 합니다.


분명 장사치들에 의해서 황금이나 룬재료들 피라마켓이든 뭐든 사재기당할거 뻔합니다. 매점매석 뻔하죠.


안그래요 뭐가 거 재료 뭐 이러실수 있는데 +11 동방의 보검이 개발자노트뜨고 8천에서 >> 1.7억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룬재료는 분명하게 바뀌어야 합니다.


제 의견은 이렇습니다. 지금 룬이 일반 룬, 고급 룬, 희귀한 룬, 고대의 룬, 신비한 룬 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평소대로 룬을 더블클릭하면,


일반 룬은 1-2렙, 고급 룬은 3-4렙, 희귀한 룬은 5-6렙, 고대의 룬은 7-8 신비한 룬은 9-10렙의 룬이 제작되는 것입니다.


당연히 이 5종류의 룬은 이번에 패치된 소모품 패치처럼 도구상점 옆에 판매상인이 놓여지는 것이죠.


가격이야 뭐 제니소모를 위해 붙이면 되는 것이죠. 예를 들면 황금이 약 30만제니의 거래가 되니까 10렙을 20~30만정도


책정해서 팔면 매점매석 걱정할 필요도 없고 제니는 꾸준히 소모될 것입니다.


이러면 우리는 눈물을 머금고 말도 안되는 가격에 매점매석된 재료를 살 필요도 없고 그라비티도 제니가 계속 소모되니


서로 윈윈이겠죠?


거기에 제발 캐스팅바를 없애주거나 끊어지지 않게좀...싸우다가 뒤로 빠져서 룬쓰고 캐스팅 기다리는게 참...


그리고 최대한 의견을 메일로 보내서 더 편의성을 추가로 받아야 합니다.


이정도면 충분해가 아니에요. 받을 건 받아야 합니다.


1. 오러블레이드, 컨센트레이션 버프창 추가.

2. 컨센트레이션 방어감소를 제거

>>양손무기들고 있는데 제일 허약합니다. 최소한 방어감소는 없어져야 합니다.

3.엔첸트블레이드를 베렙+힘에서 추가 데미지증가+인트로 추가 데미지증가 or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를 달라.

4. 패링스킬에서 경직제외. 패링을 켤 때에 제대로된 공격이 안된다.
>>유일한 생존기 그런데 경직끌리다가 맞아죽거나 텔해야 합니다.

5. 데스바운드를 패링과 연계해서 패링마스터 시, 패링 성공 때마다 데미지반사.

>>실상 다른 스킬들이 많이 리뉴얼되서 안해준다면 공성스킬인걸로...

6. 윈드커터는 소닉웨이브날릴때 윈드커터마스터시 50%확률로 날아가게 변경.

7. 이그니션 브레이크 범위에 따른 데미지 감소를 없애고 모든 범위에 모든 데미지를 합산해서 주도록 변경.

8. 헌드레드 스피어..다른 무기처럼 11강으로 모든 효과 받을 수 있도록 무기옵션 변경.

>>다11강 옵 받을만한게 혼자 13강...

무게에 따른 추가 데미지 제거, 베렙+힘 영향으로 변경.

스피어부메랑이 아닌 스파이럴 피어스가 50% 확률로 발동.

9. 무게에 따른 데미지를 삭제, 베렙+힘으로 변경. 어떤 창이든 저렙 때부터 사용할수 있도록 변경. 헌팅만 쓰지 않도록.

10. 옵션은 평타용 무기인데 스후딜20%? 크로우소드에 11강시 파괴불가로 변경.

>>양검을 알면 스후딜20퍼는 안붙였을 것입니다. 파괴불가 안넣어준게 컨셉이면 다른 증뎀옵을 추가로 넣어줘야합니다.

11. 스파이럴피어스, 헌드레드스피어, 드레곤 브레스 모두 일반적인 원거리증뎀을 모두 받을 수 있도록 변경.

>>룬으로 해결될 정도의 데미지면 그리 상관없을지도...

12. 룬마스터리 재료를 NPC상점에서 살 수 있도록 변경. 지속 시간을 증가. 캐스팅 바 제거.

>>위에 적었습니다.

13. 드레곤 브레스 데미지공식을 일반 원거리공식으로 변경. 현재 피맥엠멕이 아닌 최대피맥엠멕으로 고정.

>>데미지는 룬리뉴얼을 봐야겠지만..데미지공식에 현재가 아닌 최대치로 계산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14. 드래곤 탑승시 드래곤 브레스 데미지 증가 추가.
>>리뉴얼을 봅시다.
15. 드래곤 하울링을 버프로 변경. 버프시 드래곤 브레스 데미지 증가.

>>공성용 스킬인가...

16. 버서크 스킬 리뉴얼해서 패널티 삭제 2배데미지 삭제. 크증옵션추가

17. 텐션 릴렉스 on/off로 변경. 사용 시 제자리가 아닌 사냥 중에도 피회복이 되도록 변경.


18. 스킬에 크리티컬 적용으로 끝내지말고, 평타와 스킬의 제대로 된 데미지 향상을 줄 수 있는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