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스킬>

 

카게로우와 오보로는 매미 허물벗기의 강화판으로, 자신과 똑같은 분신을 만드는 환술 잔영. 적을 몬스터로 바꾸어 능력치를 하락시키고 장비 교체를 방해하는 환술 경악을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적에게 저주를 거는 환술 주살, 대상과 자신의 위치를 바꾸는 환술 환혹을 통해 상대 진영을 혼란 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인법 스킬과 이도류의 사용에 더해 쿠나이 던지기, 풍마수리검 던지기의 강화 등을 통해 상대에게 강력한 타격을 주게 된다.

 

<직업별스킬>

 

우선, 카게로우는 상대의 이동을 방해하는 은신술인 그림자 밟기, 상대방의 반사 스킬을 방해하는 허무의 그림자, 일부 직업의 더블어택을 방해해 공격력을 저하시키는 그림자 무사의 3가지 그림자 스킬을 사용한다.

 

오보로는 아군에게는 버프로 적군에게는 디버프로 적용되는 일그러진 초승달, HP회복스킬을 데미지스킬로 변화시키는 불길한 붉은 달빛, 대상의  HP와 SP를 랜덤하게 변화 시키는 흐린 달빛의 환상을 이용하게 된다.

 
일섬이라는 일격필살의 스킬에도 불구하고 다소 부족한 공격력을 보였던 닌자 직업군은 이번 상위 직업 추가로 향후 좀 더 공격적이고 공성전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직업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근데 뭔가 좀 부족한듯

카케로우나 오보로나 그냥 공성 꼬장캐릭?

사냥에는 적합한게 없어보이는데

그저 난 저기 빨간색글씨가 신경쓰임

인법이야 별볼일 없을거같구

반사스킬 방해? 더블어택 방해? << 이건 뭐지 진짜 쓰잘곳없는 스킬같은느낌

 

카케로우 도트는 룬나같은느낌이고

오보로는 그냥 무장이 더 무거워진듯

 

오보로야 여자닌자니깐 나랑은 관계없다만

카케로우 도트는 좀 마음에 드네요

 

닌자도 이젠 범위 공격기좀 추가해주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