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6-22 14:45
조회: 8,798
추천: 2
아크비숍 전직시 작은 TIP 몇가지^^
1. 차례가 되어서 시험장으로 입장할 때: 입장 후 반드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고대언어 두루마리를 풀어 발키리를 소환하는 것입니다.. 안그러면 팅.. 입장과 동시에 모든 장비가 장착해제 되므로 발키리 소환 후 바로 장비 입어주시구요.. 버프 거시고 달리시면 됩니다!
2. 달리는 도중: 발키리 용병에 오른쪽 클릭+대기를 눌러 놓고 기리에 10렙을 걸고 달리시면 편하게 마치실 수 있습니다. 몹을 다 잡아야 할 필요는 없기 때문에 기리로 무시하고 달리시는게 좋아요.
3. 발키리의 악몽: 악몽이 발키리 용병보다 유저를 먼저 인식하도록 앞장서서 힐팜 날리시는게 좋구요. 첫번째 발키리의 악몽을 처치한 뒤에는 발키리 용병을 꼭 해고하셔야 발키리의 환영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4. 전직시험 완료: 중앙의 발키리에게 찾아가야 전직시험이 완료 되는데, 이 때는 프루스가 한 마리 나타납니다. (발키리의 악몽 잡으러 갈 때는 좀비, 나이트메어, 레이드릭 아쳐 따위가 나오므로 걱정 마시고 달리시구요.) 그런데 가끔 중앙의 발키리에게 말 거실 때 자동대화창이 뜨면서 튕기는 경우가 있다고 하므로.. 천천히 한셀 두셀씩 접근하셔서 대화창 뜨도록 하시구요. 발키리와 대화가 되면 바로 프루스는 죽어버리므로 너무 성급하게 대쉬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또 혹시 자동 대화창은 뜨는데 퀘스트 진행이 안되는 경우에는 발키리 주위를 왔다갔다 하면서 대화창을 몇 번 더 띄워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다 보면 진행이 되더라구요.
생각했던 것 보다 전직 시험이 쉬우니.. 모두 멋진 아크비숍이 되시길 바랍니다♡
EXP
162
(62%)
/ 201
복귀는 먼 일이군
|
김마가렛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