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위에 느낌표 뜰때 띠링띠링 소리가 나는데
알림 <- 이걸 켜놔서 그런건가요?

알림을 끄면 누가 피격했을때 소리 안나지 않나요 ㅠㅠ
해결방법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