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현재 테라의 70만렙 심지어 66렙 부터 모든 던전이
1개의 템으로 마무리됨 카이아 -> 해방템


예전엔 테라도 신규던전 나오면 신규템이 나오고
최소 수개월은 지나고 신규던전나오고 신규템 나오는데
이건뭐 지금 형국은 아무리 점핑도 있고 한다지만 만렙 던전에 특징이 없고
템에 각인에 옵작에 심지어 악세에도 옵작에 미친 시스템이 있고


만렙 던전들을 단 1개의 템으로 도는 상태임



............
아무리 그래도 아쉽다고 던전을 이렇게 남기다니 근데 이게 정리하고 남은거라는거... ㅋㅋㅋ
차라리 레벨업 구간에 남겨 두자니 파티가 안된다고 하향하고
템 좋은거 던전져고 강화 100% 성공률을 줌
100% 강화 가능한 시스템을 70만렙 상급에는 안됨?? 레어하게 드랍이라도??
응 있음 강화 100% 성공 캐쉬템 이벤트용으로 헌데 해방용은 없는거


해당 던전에서 나오는 특정 템을
루크미아 템이라던지
켈사이크 템이라던지
바하르템이라던지
폭군 템이라던지
4 종류의 템으로 특수기능으로 원킬 패턴막아주는 각인이라던지
4군데에서 모인 무기 장갑 신발 갑옷등
4종으로 모으면 루켈바폭 4종-> 1강 성공확률 10%, 5% ?? 증가 해주는 템이라던지
당연히 거래불가로 창고보관만 가능하게

아니면
루하 폭하 투기 켈하 여기서도 옵션 저런형식으로
해당 보스들 클리어하면 확정적으로 말고 랜덤하게 해당 보스명 템을 떨구면
그걸 모아서 조합한뒤 옵리던 골드상자건 아이템 강화건 이런 성장형태로 만든다던지


던전별 새로운 템을 추가하거나
던전 마다 드랍템이 달라서 카이아 템을 해방템으로 하지만
던전에서 획득한 네임드 템에 따라서 옵션을 넣을수 있게 했줘도 좋을듯

4부위를 해당 던전템으로 맞출 경우 발동 
이런식으로 말이죠
그리고 좀 귀찮아도 이펙트랑 옷좀 좀 멋드러지게 만들어서

해방된 루크미아의 창 장갑 신발 갑옷
해방된 푹군의 창 장갑 신발 갑옷
해방된 켈사이크의 창 장갑 신발 갑옷
해방된 칼리가르의 창 장갑 신발 갑옷
루하 -> 10초간 물증증가
폭하 -> 10초간 마증증가
켈하 -> 10초간 10만 방어막
수하 -> 10초간 힘증가 
투하 -> 10초간 전투속도및 공속 증가

이런식으로 선택지가 있어서 같은 템이더라도 템 강화??(성장??) 에 따라서
다른 특수기능이나 이런걸 유저가 부여하고 획득하러 다니고
적용하는 게 필요해 보임

이후 추가로 해당 스킬 쿨타임 줄이거나 강화를 하려면
셋트로 템 맞추고 상급을 돌아 쿨타임 감소효과가 부여되는 
강화가 가능한 재료가 상급에서 드랍 9->12 구간?
그리고 미친 최상급에서는 12->15 가능한 재료템 드랍
이렇게 해놓아도 중간에 대부분 하급으로 빠지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이 적은 사람들은 최상급만 다닐꺼고 아닐수도 있고
템만들어서 팔아서 본전 찾아야 하고 아닐수도 있고?? 근데 대부분???
이건다 횟수제로 하면 1개나 소수 캐릭 투자한 자들이 반발
횟수제로 해주었으면함
테라 그래서 강제로 점핑권 뿌리고 1개 캐릭으로는 이벤트 즐기지도 못하게 만들어서
만렙 찍게 만든거 아닌가?? 지금도 낚시 이벤트로 강제적으로 새롭게 캐릭에 투자하는 사람 있을테고
던전 횟수제로 회귀좀


진심
 1개의 템 종류로 모든 70던전을 돌게 하진 말았으면함
이게 제일 문제인거 같음


근데 이거 누가 생각해도 답이 나올란가 모르겠슴???
렙제를 풀고 전체적으로 던전 리뉴얼
레벨업->70 -> 71 일주일 걸려도 안될정도로 힘들게???

72까지 풀고 리뉴얼 한번 때려야 할 거 같은데...
총체적 ㄴ난국현재 테라의 70만렙 심지어 66렙 부터 모든 던전이


미친 글이 자동으로 늘어나네 -- 제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