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트립
2016-05-23 17:01
조회: 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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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사이클 영상 프레임단위 분석 필요한 요소.1. 현재 8스택 상태일때, A. 투지-몰아-질풍가르기 ( 더 세지만 질가 타이밍은 더 느림 ) B. 맹독-질풍가르기 ( 맹독의 데미지가 없다싶이 하지만 질가 타이밍은 더 빠름 ) 무엇이 더 효율적인가..?
2. 필의 상태에서 가르기를 쓰고 쿨 초기화가 안됐을때 ( 쿨 약 3초정도 남음 ) A. 투지-찌르기(가르기 쿨 올때까지 찌르고)-가르기 B. 투지-몰아-돌배-가르기 무엇이 더 효율적인가..?
위 두 상황 외에 생각나는거 또 있으면 적어주세요. 어차피 요즘 영상은 상시녹화 중이라 프레임단위로 뜯어보면 '이게 더 좋을거 같다' 는 느낌이 아니라 완벽하게 뭐가 더 효율이 좋은지 분석할 수 있음..
개인적으로 저는 [1번은 B] [2번은 A] 로 합니다. 근데 뭐가 더 좋은지 모름
1번의 상황 실험을 위해서는,
뒤잡(2)-돌배(3)-가르기(5)-근성(6)-가르기(8) 로 시작해서 비교하면 되겠고,
2번의 상황 실험을 위해서는,
뒤잡(2)-돌배(3)-가르기(5)-투지(6)-찌르기(6)-가르기(8)-맹독(10) - ★질풍★ 와 뒤잡(2)-돌배(3)-가르기(5)-투지(6)-몰아(7)-돌배(8)-가르기(10) - ★질풍★ 두개를 비교하면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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