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7-16 23:10
조회: 721
추천: 3
솔직히 초보사정들도 있겠죠지금 패치에 맘에드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런데 이렇케 쉬워지면 대체 무슨 재미인지?
저랑 같이 시작했던 저는 복귀유저였지만 신규유저였던 지인들은 너무 쉽기만하고 인던콘텐츠라는 게임이 초보배려 한답시고 도전정신이 들만한 요소를 다 없애버린다는게 말이되냐고 오히려 접고있습니다.
어느쪽으로 패치하든 양쪽다를 만족할순 없겠지만 저도 지금같은 패치방향은 맘에 안드네요.
애시당초 전시즌 무기도아니고 지난 60만렙 이전무기로 어그로킵 된다는게 좋은거고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분들 인던게임을 테라박게 안해봤냐고 묻고싶네요.
인던은 하염없이 쉬워지고 캐릭터는 쌔지기만하고 컨트롤요소는 죽어버리고 있는데 논타켓팅? 실력? 이제와서 무슨 소용인지
무슨 초딩겜마냥 도발하고 딜러들은 그냥 아무생각없이 딜엄청나게 꼽다가 특수패턴때만 조심하고 방막하고, 딜만처넣다가 템처먹고 노가다, 돈질러서 강화하고 손가락은 퇴화하고 센스는 죽어나가고
솔직히 50렙 58렙 과거에도 꾸준히 탱을 해왔던분이면 지금 얼마나 말도안되는 패치가 되고있는지 ㅋㅋ 특히 아카샤때 그렇케 창기가 어글이낮고 힐어글이 쌔도 이게임은 당연히 이런거다 싶으면서 아카샤 회피기도 없던 캐릭터로 피가 역류하던 아카샤를 잘만깨시던 센스, 딜조절능력 협동능력 이런건 어디다 다 팔아버리고 이렇케 되버린지 모르겠네요.
전 전부다 너프나 했으면 좋겠네요. 창기만에 문제가 아니고 그냥 전체적인 캐릭터 너프가 있엇으면 좋겟음 이게 다 15강때문에 생긴 그지같은일..
EXP
286,574
(6%)
/ 310,001
|
신부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