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3-06 09:04
조회: 598
추천: 0
탱커 건의사항-우선 생각나는대로 순서없이 먼저쓰고 나중에 정리해보겠다.- 방막중첩을 예전에 쳐맞쳐맞 창기 새끼들때문에 건의한적이 있는데 피격시 풀리는게 아니라 1/3,1/2 이런식으로 깎이게만 해달라고 했었거든 지금이라도 다시 방중을좀 개선해줘라.
권술의 문제는 딜이너무 세다는건데 딜을 세게 유지하려면 몹한테 밀리게 만들어주고 안밀리면 딜이 약해지게 해야될것같다. 진짜 미터기 나오고 권술1등하는팟이 적잖은거에서 충격먹었다진짜 (그러니까 그건 거힘을 조정하면 되는걸로 아는데 권술을 안해봐서 거힘이 어떤 시스템인지 정확히 모르겠다.)
딜을 모두 낮추고 추가 어글력표시를통한 탱커간의 격차가 줄어들게 할수있는데 예전처럼 어글킾이 빡세져야하는것도 있고해서 아마 들어주지는않을것같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최선의 선택임은 분명하다.
수호자의 분노를 데미지 배수증가에서 어글력 배수증가로 바꿔달라.
창기/사제 물서가 공속에 영향을 받는다/안받는다를 문장으로 선택할수있게 해줘야한다 진짜 블루홀존내무개념 새끼들이다.
딜격차를 줄여주지 못하겠다면 창기사 멧감속성에 몹치저감소속성이라도 넣어줘라
검투광전은 어글킾과 밀려나는것이 문제라고 알고있다. (정확한건 아니지만 추가적인 문제를 써주면 해결책을 써보겠다.) 기본적으로 검투와 광전은 창기/권술보다 탱킹능력이 딸려야한다는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유틸성과 안정성에서 떨어져야 한다는거지 탱커지원에서 불이익을 받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약간 뭔가 불안정하고 밀리지만 딜이 잘뽑힌다'는 인식만 있으면 그정도는 감수한다.(검투를 멧감셔틀로 꼭 한명씩 데려가던 시절처럼)
상향안 내는애들보면 하나같이 딜량만 올려달라고하는데 솔플할거아니면파티내에서의 자신의 역할을 먼저 생각해라 무슨소리냐 하면 탱커나 힐러는 해당클래스의 속성보다 그클래스를 뽑아서 가는 파티내 딜러들 입장을 먼저 생각해야 딜이 안나와도 조금 불편해도 파티를 받아준다는걸 가장 먼저 고려해서 상향안이나 건의안을 내야한다.
검투는 그림자를 적극활용한 (반찌처럼 방막성공후 일정시간동안 그림자전방소환 케릭터몹후방이동후 그림자사라지면 그림자자리로 자동이동)후방딜러/탱커로 만들고(그림자를 오래 유지하게하거나 그림자소환 쿨을줄이려면 그림자 피격시에 무막하거나 회피해야하는 방식으로)
광전은 모르겠다 그냥 탱시키지말자. 노답이다. (광전으로는 탱을 안해봐서..)
솔직히 지금 권술/창기/검투/광전이 탱이 가능한데 권술/창기빼고는 씨가 말랐다. 탱커가 사실 인던에서 해야하는 역할이 후방보여주는것만 되면 끝인데 모든 밸런스 붕괴의 원인은 권술사의 어이없는 딜량에 있다고 본다. 반드시 너프를 해야한다고 본다. 전방에서만 딜하는게 패널티없는 상황이라니...진짜 블루홀의 무뇌력에 또한번 겜을 접고싶어진다.
현재 창기/권술/검탱/광탱/다 안함. 이유? 게임 재밌자고 하는건데 재미있는 요소가 탱커에겐 이제 하나도 남지않았다. 게임하는사람들이 시간많고 할일없어서 하는사람들없다. 재미없으면 다 떠나간다 블루홀 진짜 유저들이 문제점 대안까지 다 떠먹여주는데 까불지말고좀 하라는대로좀 해라. 진짜 니들이 봐도 너무 병신같지 않냐??
EXP
48,849
(28%)
/ 51,001
|
수삭